나는 광대입니다

엘리자베스 헬란 라슨 글 · 마린 슈나이더 그림 ● 장미경 옮김
판형 200×250㎜, 양장, 48쪽 (면지 포함) | 가격 11,000원
발행일 2021. 9. 10 | ISBN 978-89-5663-592-7 (77850)
주요 독자 6세 이상 | 키워드  죽음, 삶, 희망, 사랑, 인생


<나는 죽음이에요>, <나는 생명이에요>에 이은
그 마지막 이야기 <나는 광대입니다>

죽음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나는 죽음이에요>와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당신에게 희망을 전하는 감성 그림책 <나는 생명이에요>에 이은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나는 광대입니다>가 지금 당신을 찾아갑니다. 아프고 힘든 순간에도 웃음을 간직하고 싶나요? 그렇다면 내가 당신을 만나러 갈게요. 죽음이 가까이 있는 그 순간에도 우리는 생의 마지막 춤을 출 수 있어요. 웃음은 마치 마법의 약과 같아서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지요. 생명과 죽음 사이의 줄을 타는 광대의 이야기를 지금 만나보세요.

동전의 양면과 같아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생명과 죽음, 그 마지막 이야기가 <나는 광대입니다>로 찾아왔습니다. 죽음과 생명에 대해 시종일관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낸 전작들에 이어 이번에는 인간을 생명과 죽음 사이에 가로놓인 외줄을 타며 균형을 잡는 광대로 그려냅니다. 광대는 죽음과 생명 사이의 아슬아슬한 줄타기 속에서 다양한 감정을 경험합니다.

광대는 모두가 바라보는 곳에 서는 것도 좋아하지만, 때때로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장 큰 기쁨은 가족, 친구, 세상의 많은 이들과 함께 웃음을 나누는 것이랍니다. <나는 광대입니다>는 우리에게 함께하는 것이 가장 큰 기쁨임을 알게 해 주는 선물 같은 그림책입니다.


Book Categories: 마루벌의 좋은 그림책


facebook like buttonsnowmansnowmansnowmansnow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