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들고 세계 한 바퀴

소니아 골디, 마리엘 마요 글
파스칼 에스텔롱, 안느 베스 그림
225×280 64쪽 / 양장 / 12,000원
ISBN 978-89-5663-487-6
2학년 1학기 국어 6. 알기 쉽게 차례대로
3학년 1학기 사회 1. 우리가 살아가는 곳


세상을 품고 세계 여행을 떠나자!

‘하나의 마을’, ‘지구촌’이라는 말이 익숙한 요즘, 세계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지도는 세상과 세계를 넓은 시야로 바라보게 합니다. 그래서 어릴 때 부모님이 아이에게 지도를 선물하거나 벽에 붙여 두기도 하지요.

at01-pagef-1

이 책은 대륙별로 나눈 지도에 산, 강, 지명, 유명한 건축물 등을 표시해 한눈에 보기 쉽게 구성한 정보 그림책입니다. 또, 컬러 그림과 그 나라의 특징을 나타낸 그림들을 다채롭게 보여 주고, 각 나라를 대표하는 동물, 주요 도시, 특산물, 문화유산까지 특징적인 것을 쉽게 볼 수 있게 구성했어요. 마지막 장에는 세계 여러 나라의 국기가 있어 지금까지 보았던 나라의 국기를 볼 수 있고, 우리나라의 국기를 찾아볼 수도 있답니다. 지도에 쓰이는 딱딱한 표시 대신 작은 부분까지 잘 살아난 세밀한 그림으로 요리조리, 하나하나 짚어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지요. 이런 그림만으로도 그 나라의 풍경을 머릿속으로 그려볼 수 있답니다. 많은 정보를 가벼운 책 한 권에 담아 아이들이 언제든지 볼 수 있어요. 엄마 아빠와 함께 책을 보며 어린이의 모험심과 세계를 바라보는 시선을 키워 주세요.

at01-pagef-2


Book Categories: 나의 아틀라스


facebook like buttonsnowmansnowmansnowmansnowman